짧은 시간 안에 마음은 원숭이같이 산만하고.
7일 네이버에 따르면 현재 치지직은 구독자 1만 명 이상의 스트리머에 한정해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이 밖에도 성범죄자를 비롯해 범죄 전과가 있거나 선정적 성인방송을 주로 하는 스트리머들이 방송을 진행하는 문제도 발견됐다.
채팅에 적용 중인 엑스아이 기술을 실시간 영상에도 적용할 방침이다.네이버는 관련 인력을 확대하고 주문형비디오(VOD)와 커뮤니티.3일 20대 여성 스트리머는 욱일기가 그려진 티셔츠와 일본 국기가 그려진 머리띠를 착용한 채 방송을 진행했다.
이에 네이버는 5일부터 연령 제한 기능을 추가했다.네이버는 현재 자체 인력과 네이버가 개발한 음란물 필터링 인공지능(AI) 시스템 ‘엑스아이(X-eye)를 활용해 24시간 치지직을 모니터링 중이다
지난해까지 12년 연속 채권자본시장(DCM) 부문 1위(블룸버그 기준)를 차지한 KB증권은 올해도 신규 고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기업금융전담역(RM)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업계 최초의 탄소배출권 기업(에코아이) 등 다양한 산업군의 IPO를 성공하며 양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우수한 실적을 거뒀다.이러한 글로벌 비즈니스를 바탕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업계 최초로 자기자본 3조 원을 달성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상장지수펀드(ETF)를 중심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다.미래에셋자산운용국내 운용사 중 가장 빨리 진출… 현재 15개 국가서 570개 ETF 운용AI 기반 금융 서비스 확대 위해… 로보어드바이저 운용사 인수합병도 미래에셋자산운용이 해외 진출 20년 만에 글로벌 운용자산 규모 300조 원을 돌파했다.
영국 등 15개 지역에서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지난달 말 기준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전 세계에서 570개가 넘는 글로벌 ETF를 운용 중이다